유아맨투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잰틀맨 조회 2회 작성일 2020-09-15 23:36:58 댓글 0

본문

맨투맨티셔츠 옷만들기 기초 과정 :: 패턴 쉽게 재단하는 법 시보리 길이 꿀팁 예쁘게 달기

음성 녹음 잡음이 들리는 부분 양해 부탁드릴께요^^

재단법과 시보리 길이 구하는 방법 알려드려요

이전 맨투맨 복사한 패턴을 이용했고
앞뒤 한장으로 패턴을 그렸기 때문에
재단도 한꺼번에 하시면 편해요

시보리는 보통 원단마다 신축성 차이로 구하는 길이가 다르지만 보통 둘레의 70~80%를 잡아요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둘레의 75% 라서 적당합니다^^

그외 신축성이 적은 쭈리원단,기모원단,쿠션지 등으로 몸판원단 동일한 원단으로 시보리를 만드실때는 한번 더 반을 접은 지점으로 잡아주시면 예쁘게 시보리를 달 수 있어요

그럼 오늘도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미싱독학 #시보리달기 #아이옷만들기
세나 : 매일 실패해서 속상했는데 이거보고 한번에 성공했어요! 너무 예쁜 옷이 만들어져서 엄청 행복해요ㅠㅠ 진짜 진짜 감사합니다♡
부동산파헤치기 : 우와~ 근사한 시보리 디자인 옷이 탄생했군요. 베리시크님 솜씨는 정말 좋으신 것 같아요, 시보리 디자인이 더 고급져 보이고 좋은 것 같더라구요. 오늘도 멋진 영상 잘 봤습니다...^^
Mihi Youn : 설명 쏙쏙 들어와요 항상 생각만 했었는데 덕분에 도전할수 있을듯요 존경합니다~~~ 구독 완료요
큰바다 : 손이 빠르고 해서 잘하시는듯.
전 보고해도 버벅.삐뚤빼뚤
행복이 : 너무꿀팁요 고마워요~^^♡
박지혜 : 잘 봤어요~ ㅎ 오늘 한번 떠봐야 겠네요 ㅎ 혹시 바지패턴뜨는 방법도 알수 있을까요??
아재주부Hubby's Cuisine : 디시봐도 참 오래 노력과 시간을 들인게 보여요..왠지 나도 할 수 있을것 같은 말도 안되는 생각이..ㅎㅎ..새 영상없는데도 매번 제영상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셔요!!
필굿TV : 정말 대단하시네요! 자세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시니까 꼭 도전!!해보고 싶어요 초보이지만요..ㅠㅠ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봉쓰TV : 우와 금손이시네요!!!! 저도 이런 재능이 있었으면 좋겠어요ㅠ 앞으로 자주보고 배울게용^^
우주에서온장발남 : 너무 귀여운아이 옷같아요

아기 레깅스&맨투맨티 만들기 Make a DIY baby leggings and one-to-one T-stirt

봄에 필요한 옷을 이제야 만들었어요 ㅋㅋ
좀 더 있어야할 것 같아서 후에 더 작업하기로..ㅎㅎ
인스타그램 링크는 PC로 메인 오른쪽 구석에 있고
모바일로는 정보란에 걸려있어요!
찾기 힘드시면 검색해주세용~
instagram : yarntori
DA DADU : 혹시 라벨은 어디서 살수 있나요?
유은나 : 직선박기 없이 그냥 오버록 패턴으로만 하시는 거예요? 오버록 노루발로 하시는 거예요? 제가 오버룩을 살까 고민중인데 영상보니 오버룩 패턴으로 엄청 깔끔하게 하시는것 같아서요
강소영 : 너무 예뻐요♥♥
패턴정보 알수있을까요??ㅜ
또기따기 : 아기 맨투맨티 넘 귀여워요ㅎㅎ 색매치 굿이에요ㅎ
틀딱뚝딱 : 헐ㄹ 너무 잘만드셨어요ㅠㅠㅠㅠ 맨투맨 언제한번 만들어서 입혀줘야 겠다는 생각도 있었는데 이거 보니 알것같애요!!!
형광등 : 인스타아이디안나와용

[DIY] 드롭숄더 맨투맨만들기/ 무료패턴/ 아기옷 만들기/ 등원룩/ 옷만드는법/ free pattern/sewing/ tutorial

안녕하세요, 찬땀한땀입니다 :)
첫번째 땀, 드롭숄더맨투맨 만들기예요.
첫영상이라 매끄럽지 않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패턴은 영상 마지막에 있습니다.
개인용도로는 사용가능하나
아이들 착용사진은 도용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 SIZE INFO: 98cm/17kg

#옷만들기 #미싱배우기 #3단쭈리

Instagram : https://instagram.com/chanddam_handdam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Spring evening -

-----------------------------------------------------------------------------------------------
ᄏᄇ : 미싱은 싱거에 어떤제품 쓰시나요?
이지원 : 오버록 가성비좋은제품 추천해주실수 있나요ㅠㅠㅠ
김은주 : 욜~~~~~
다콩이 : 구독 하고 가용 애기들이 둘다 어쩜 이렇게 잘생기고 예뻐여 ㅠㅠㅠㅠ ❤︎ 저도 한번 따라해봐야겟어요! 원피스 도안은 도안 숫자가 잘 안보였는데 이건 잘 보여서 좋아요! 도안 공유 감사합니당! ㅎㅎ

... 

#유아맨투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roduce48.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