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Diet] vlogㅣ다이어트하는데 피자가 먹고싶다면?ㅣ살 안찌는 피자ㅣ저탄고지 다이어터ㅣ치팅 아님ㅣ키토제닉ㅣDiet piz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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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딸기프로마쥬 작성일20-09-13 00:00 조회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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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피자를 들고 왔습니다 ^.^ !!
피자의 순 탄수 함량은 한 조각 당 4.1g 입니다. (6조각 기준)
보통 피자는 '치팅데이' 때 많이 드시죠 ?
일반 피자는 탄수화물이 걱정되어 드시지 못했다면
차전자피로 만든 도우를 이용해, 집에서 피자를 만들어 먹어보는 건 어떠세요? @_@ //

차전자피는 탄수화물에 속하지만 보통 80%~100%가 식이섬유입니다.(제품에 따라 다름)
대략 !
강력분 100g/350kcal = 탄수화물 중 순탄수가 77g / 식이섬유0g 인데요.
차전자피는 100g/300kcal = 순탄수x / 식이섬유 80g 입니다 !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면 40배 이상 팽창하는데요, 변비에도 아주 좋답니다 ㅎㅎ

------------------------------------------------------- [ 내 맘대로 레시피 ♡ ] ------------------------------------------------------

[ 도우 재료 ]

- 계란 흰자 2개
- 아몬드가루 50g l 아마씨가루 5gㅣ차전자피 가루 35gㅣ베이킹파우더 3g
- 뜨거운 물 60g ( 종이컵 기준 1/2 컵 ) - 나눠서 넣거나, 한 번에 넣거나 .
- 식초 2큰술 ( 차전자피 향 제거 ) / 미리 넣지 말고,익반죽 후 식초를 넣어보세요~!
- 도우 먼저 굽기 ( 180℃ 9분 )

[ 소스 재료 ]

- 디벨라 토마토퓨레 10큰 술
- 소금, 후추 약간
- 핫 소스 1큰 술 ( 저는 타바스코 사용했어요 )
- 에리스리톨 1/2 큰 술
- 양파1/2개ㅣ청양고추 1개 ( 차전자피 향 잡아줌 )
- 도우를 구울 동안, 위 재료를 살짝 볶아준 후, 식혀두기 .

[ 토핑 재료 ]

- 양송이버섯 1개~2개
- 살라미 or 소시지 70g
- 모짜렐라 치즈 1컵 반 ( 종이컵 기준 )
- 체다치즈 2장 ( 취향껏 )
- 리코타치즈 40g ( 취향껏 )
- 바질 적당히
- 통 후추
- 170℃ 13~15분 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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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일 치즈류를 드시면 감량은 더디니까, , !
진~짜 먹고 싶은 날에 한 번씩 만들어 드셔보세요~ ㅇvㅇ//
먹고 싶은 걸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법은
일단 먹고 싶은 요리를 정한 다음에,
대체할 만한 '건강한 식재료'를 찾아 직접 요리해 먹는 거죠 ouo ♡

오늘도 귀한에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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