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ct200h연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멘사 조회 5회 작성일 2020-09-29 12:21:16 댓글 0

본문

[토이브로TV] 2018 렉서스 CT200h F스포츠 하이브리드 시승기 리뷰(Feat. 미친연비)(LEXUS CT200h FSport Hybrid review)

안녕하세요. 토이브로입니다.

이번 영상은 생각보다 리뷰도 별로 없고
많은 분들이 관심은 있지만 정보가 크게 없는 차량이죠.
렉서스 CT200h F스포츠 모델을 시승하였습니다.

간략하게 정리하자면 엔트리급 해치백이
주행 느낌이 이정도로 고급스러워도 되나?
그러면서 연비는 개사기?
물론 단점도 있지만 장점이 다 커버를 하는 느낌이었네요.

6박7일간 약 900km정도 시승하며 느끼고 경험한 점
최대한 잘 알려드리고자 열심히 촬영하고 왔네요!

재밌게 보시고 유익한 시간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하기 꼭 눌러주시는거 아시죠?

항상 시청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네이버 토이브로 블로그 : http://blog.naver.com/withusafc

토이브로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toybro_kang/

인스타그램에 리뷰 예정차량 업로드를 하오니 팔로우 부탁드려요!

하이브리드 연비테스트 1(렉서스 ct200h)

주행하게 된 구간은 하남만남의 광장부터 출발하여 순천베네치아관광호텔에 들려 하루 숙박을 하고 죽전휴게소까지 주행하게 되었습니다. 총 구간거리는 730.7km였으며 주행 중 안전운전 및 규정속도를 지키며 진행하였습니다. 출발을 하기 전날 눈이 많이 와서 행사에 차질이 생길 줄 알았습니다. 막상 출발하려고 하니 날씨가 좋아서 참 다행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중부내륙고속도로를 타고 내려가는 길에 갑자기 눈발이 많이 날리고 도로 사정도 좋지 않았습니다. 선산휴게소 방면을 지날 때부터 날씨기 풀리기 시작하고 무사히 순천베네치아관광호텔에 도착하여 1일차를 무사히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날 출발하기전 차량 점검 및 드라이버들의 상태를 확인하고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순천완주간 고속도로에는 차량이 많지 않아 다행이였지만 오르막길이 많아서 각 차량들의 연기가 잘 나올지가 의문이 였습니다. 그 구간이 지나고 천안논산고속도로를 지나 경부고속도를 타는 순간부터 차량이 많아 진행에 차질이 생기게 되었지만 무사히 최종 목적지인 죽전휴게소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1박2일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진행했습니다.

1호차량: 렉서스 ct200h

[날 시승기] 렉서스 CT200h

편집 없이 날것으로 전하는 시승 영상. 이번엔 렉서스 CT200h의 간략한 의견을 담아봅니다.
seungwoo sohn : 형은 닥좋아요지 ㅠㅠ 근데 요즘 더 젊어지셨네..ㅋㅋ
우주의관심 : 6년동안 무슨일이.. 젊었었네
엘리트타우렌 : 왜 싫어요가 많은지 알려드릴가요?
칭찬후☞비판
이런부분은 좋네요☞ 하지만 이런부분은 비교했을때 현저희 떨어지네요.
반대로 비판후☞칭찬

좋아요가 올라감.

어차피 이영상 보는 사람들은 이차에 싫은점을 보기보단 이차에대한 호감이 있는 사람으로써
좋다라고 말해주길 바라거든요
toto root : 형 이거 왤케 싫어요ㄱㅏ 많아 ㅜㅜ 형의 명성에 비해ㅜㅜ
물론 나도 싫어요 했지만
둥브라더 : 프리우스랑 비교할 차는 아니지 않나요? 김한용 기자님 ㅋㅋㅋ 늘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차 안녕하지요? 수난을 많이 겪으셔서...ㅎㅎㅎ
YouTube루디 : 싫어요를 어케 많이받음?
Pedro Pedrosoy : KOREANS DON'T BUY JAPANESE LEXUS... FUCK YOU!

... 

#렉서스ct200h연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roduce48.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