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패딩점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꼰대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19:42:06 댓글 0

본문

[ENG CC]놓치면 후회할 활용도 200% 경량패딩 스타일링

#슈스스#한혜연#경량패딩

헬로 베이비들~

너~~~무 가볍고 또 가볍고 너어-무 가벼운
초.경.량 패딩들을 몽땅 가져왔어~~~

경량 패딩이 은근 스타일링 하기 어렵잖아?
넥 라인은 맘에 드는데, 길이가 아쉬웠다고?
가로 누빔은 식상하고, 항상 한 끗이 아쉬웠다?!!

정말 합리적인 가격과 어디서나 가볍게 입을 수 있고다양하게 고를 수 있는 ‘이랜드리테일 올라이트다운’의 패딩들을 가지고
여러 패딩 스타일링을 보여줄께~~~

슈스스가 pick한 경량패딩이 궁금하다면?
*올라이트다운 온라인 기획전
http://m.elandmall.com/shop/initPlanShop.action?disp_ctg_no=1910411288


슈스스 님 착장

티셔츠 James Perse
팬츠 R13
페이즐리 로브, 스니커즈 모두 빈티지


Look 1
체크 패턴 패딩 베스트 SOVD201G1
(http://www.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907632771)
로브 코트 toujours
화이트 원피스 Isabel Marant Etoile
화이트 부츠 Balenciaga


Look 2
코트형 경량 패딩 STJD19TG3
(http://www.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907632781)
팬츠 A+G
블랙 부츠 Balenciaga


Look 3
블랙 컬러 경량 패딩 ALJD19TG3
(http://www.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907588584)
청바지 The Seafarer Jeans
웨스턴 부츠 Maison Margiela


Look 4
체크 패턴 경량 패딩 JVJD19WG5
(http://www.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908671299)
체크 스커트 toujours
웨스턴 부츠 Gianvito Rossi


Look 5
블랙 컬러 경량 패딩 STVD19TG1
(http://www.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907632782)
미키 티셔츠 빈티지
니트 카디건 EENK
코듀로이 팬츠 Chloe
웨스턴 부츠 Maison Margiela


Look 6
리버서블 벨티드 경량 패딩 TUJD20103
(http://www.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908671270)
셔츠, 팬츠 모두 Celine
부츠 Balenciaga


Look 7
깊은 V넥 패딩 베스트 ALVD19TG3
(http://www.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907588815\u0026vir_vend_no=CN003557)
체크 재킷 Celine
청바지 J Brand
웨스턴 부츠 Maison Margiela


Look 8, 9
꽃 패턴 경량 패딩 BOJD19TG2
(http://m.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910755794\u0026vir_vend_no=VV19011563)

크림 컬러 경량 패딩 TRJD19T03
(http://www.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908648789)
점퍼스커트 Chloe
부츠 Balenciaga


Look 10. 11
블랙 컬러 롱 경량 패딩 CMJD19T01
(http://m.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910749420)
블루 그레이 컬러 경량 패딩 DAJD19TG1
(http://www.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907616455)
원피스 Hermes
웨스턴 부츠 Gianvito Rossi
박미리 : 언니가 입으니 이쁘네요 내가 입은 걍 동네패션
소은 : 경량패딩에는 무슨 가방을 코디해야 이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몇일째 고민둥..
냥투와네트 : 언니 방송보다 뛰쳐나가 아가들 입양해왔네요 ㅎㅎㅎ 이제 멋 안내고 살려고 했는데 ㅠㅠ 어쩔수 없나봐 행복해♡
김바다 : 3:48 모자 탈부착 롱 패딩 어디껀가요?
아시는분 있나요?
빠라바라바라밤 : 이거보고 바로 경량패딩 질러버린 저와 엄마... ㅋㅋㅋㅋㅋ
개짭FAKE MAN : 체형별 구독자 랑 남자성대모사좀요 ㅋㅋ 1:44 흰색 패딩 몸 라인이 나오고 희색이지만 부해보이지 않고 슬림해 보여요 실제로 저도 필파워 높은 롱패딩과 패딩을 입었을때 굉장히 몸이 부해보이고 불편해요
ellie C : 털 겁나빠저요. 한번 입고 못입고 버릴려구요. 절대 사지마세요. 사기당한 듯 싶고..그러네요. 제가 산 품목만 그런건 진 모르겠지만 6만원 아깝 : (
박셈 : 중간쯤에 나오는...뒤에 라운딩 처리된 집업경량패딩 알수 있을까요...ㅠ_ㅠ 사이트를 아무리 찾아도 못찾겠네여 ㅠㅠ
루나 : 솔직히 이마트경량패딩 구려요 첫날부터 털꽤빠지구....인터넷으로 삿는데 하루만에 반품신청햇는데 암소리도없이 환불해주더군요
슈스스보고 산건데 좀아닌것같아요
str j : 뭐야... 코트에 롱패딩에 부츠에 살거 겁나 많은데 이언니때문에 경량만 최소 다섯개사게생겼네.....

패딩세탁법ㅣ 오리털 경량패딩 세탁 집에서 빵빵하게 하는 세탁소 방법 ㅣ섬유유연제 쓰면 안되나...?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죠?

지난 겨울 패딩세탁에 대한 컨텐츠를 한번도 올려드린적이 없는데
이번엔 다양한 패딩의 종류에 맞게 패딩세탁하는 꿀팁과 노하우를
다 알려드릴거에요.

그동안 여러분이 아셨던것과는 조금 다를수도 있어요

하지만 믿고 영상을 끝가지 다 봐주신다면 나중엔
여러분도 세탁소에서 세탁하는것 같이 패딩세탁
잘 하실수 있으실거에요.

-------------------------------------------------------------------------------------
세탁설tv의 세탁소 - [동탄] 셀럽세탁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공원로36 다경프라자 103호

블로그 : https://blog.naver.com/cleansmile_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celebclean


------------------------copy------------------------------

템플릿 : https://www.youtube.com/c/roneparkmotion

#패딩세탁 #경량패딩 #세탁꿀팁
영상에 나오는 제품들 구입문의가 많아 구매링크 공유합니다.

아래 제품은 영상에 나오는 제품 혹은 대용품으로 추천해드릴만한 제품입니다.
링크로 접속해 제품을 24시간 내 구매하시면 제게 소소한 수익이 발생됩니다.
최저가는 아닐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중성세제 : https://coupa.ng/blYljy
글리세린 : https://coupa.ng/blYlrK
섬유유연제 : https://coupa.ng/blYluK
패딩전용세제 : https://coupa.ng/blYmmD
스프레이발수제 : https://coupa.ng/blYmlb
담금발수제 : https://coupa.ng/blYmsx
라텍스 장갑 : https://coupa.ng/btWFh4
세탁설 Laundry SSul : 섬유유연제 사용에다한부분은 저의 경험적인 부분을 말씀드리는거기 때문에 정답이다라고 말씀드리긴 힘듭니다. 다르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구요. 사실 미디어에서 그렇다라고 하니까 그런가보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것입니다. 저도 이부분을 상식선에서 말씀드릴까 생각도 했는데 솔직한 저의 경험을 말씀드리는게 맞겠다 싶어서 영상에 담았습니다. 실제로 섬유유연제로 문제가 생겼던 적은 한번도 없었고 오히려 엄청 빵빵해집니다. 추후에 패딩 빵빵하게 만드는 노하우 공개때 자세히 다뤼질것같습니다. 하지만 여러분께서 동의되시지 않으시다면 그냥 구연산이나 식초를 쓰시는게 낫겠다 싶네요. 여러분께서 선택적으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Annette : 경량패딩 마지막에 섬유 유연제하고
건조는 자연건조 하더라도 마지막에 잠깐이라도 건조기 돌려주니까 완전 빵빵하게 살고 좋았습니다.
♡즐빨 ~♡
이은혜 : 꿀팁 감사해요~~~
ym k : 빨래 집에서 깨끗하게 세탁 했어요.
고맙 습니다.
김금정 : 패딩 정리해야지 고민하던중, 꿀팁.최고예요 감사합니다
김금정 : 연락처가 궁금합니다
YoonKyeong Choi : 유익해요. 고맙습니다
A : 쫄아서 울세탁만했는데 일반으로해봐야겠네요
구찌애미 : 경량패딩 손세탁할껀데 올샴푸로 해두되나여?!
이미정 : 세탁전처리를 꼭 해줘야겠네요^^

옷장 공간 차지 주범 패딩! 길이별로 접는 방법 4가지 알려드립니다 │옷장다이어트 시작해보세요‍♀️ │跟大家分享四种收纳羽绒服方法 │开始减少衣柜的容积吧‍♀️ │中文字幕

이전에 알려드린 적 있지만, 패딩은 옷장의 공간을 가장 많이 차지 하는 옷이에요. 패딩을 1년 내내 걸어두시는 것도 구겨지지 않아서 좋지만, 옷장이 충분히 넓지 않으신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합니다. 길이별로 패딩을 접는 방법들을 알려드렸으니, 집에 있는 패딩들 잘 정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今天跟大家分享了四种收纳羽绒服方法,其实可以挂在衣柜里但是因为羽绒服的长度会占太多空间,所以推荐大家这样收纳羽绒服,今天开始这样收纳羽绒服,怎么样?
김김 : 유투브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제가 페딩때문에 어떻해 접어야 하고 어떻해 정리을 해야 하나 평소 고민이 많아는데요 선생님이 접는방법을 위에서 아래로 잘 보여주고 설명해줘서 너무 좋고 쉽고 좋습니다
닭부리 : 이사가는데 엄청 큰 도움이 됬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진 : 선생님~!선생님이 접으라고 알려준상태에서 압축팩에 넣어 보관해도 괜찮을까요~^^?
이은아 :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돈으로도 못 살 꿀팁들 정말 감사해요
freedom : 정말 똑똑한 정리에요.
임행란 : 정말 유익한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꿈디자이너 DD : 정말 다양한 방법이 있네요~ 꿀팁 감사합니당
너보다나보다 : 패딩은 부피가 커서
전문가도 힘드네요

베리굿 콘텐츠
정말 감사합니다
배은희 : 검정색이라서 좀
깐디쉬퐁 : 정희숙 선생님 방송을 구독하고 깨달았습니다. 사실 우리 집이 좁은게 아니었다는것을..문제는 정리였군요..최소한 4분의 1은 넓어질 수 있겠어요

... 

#얇은패딩점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roduce48.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